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SOLO 솔로 19기 편성표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방송시간 출연진

by affawefaew 2024. 3. 13.
반응형

나는 SOLO 솔로 19기

나는 SOLO 솔로 19기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9기 솔로 출연자들 중에서도 데이트에서 불편한 상황을 겪은 현숙과 영수, 영자의 이야기가 새로운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현숙의 용기가 부족해 보이는 모습에 안타까움을 느끼지만, 영수와 영자 사이에 호감이 서로에게 전달되는 모습을 지켜보며 새로운 인연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는 솔로 19기의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인연과 모험을 향해 함께해요!

 

 

 

나는 SOLO 솔로 19기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새로운 19기 멤버들인 영수, 영식, 영철, 광수, 상철의 직업 예상과 프로필 정보를 소개합니다. 또한, 솔로 재방송과 다시보기로 확인할 수 있으며, 16기 돌싱 특집 방송도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는 매주 밤 10시 30분에 SBS Plus와 ENA 채널에서 방영되며, 시청률도 높아요. SBS 라이브와 OTT 플랫폼에서도 다시보기 가능하며, SBS 앱으로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멤버들의 흥미로운 이야기와 모솔 특집을 기대해주세요! #나는솔로재방송 #나는솔로다시보기 #나는솔로114회재방송

 

 

 

나는 SOLO 솔로 19기 출연진

"나는 솔로 19기 출연진인 옥순, 남규리, 영숙, 정숙, 순자, 영자, 현숙 등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남자들은 여자들에게 관심을 표현하고 솔로나라의 인상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그들의 번호판은 무엇일까요? 또한, 혼전순결자 표현이나 눈물 오열하는 영철의 인상, 그리고 광수의 직업에 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솔로 19기 출연진은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SOLO 솔로 19기 방송시간

 

 

솔로 19기 영식과 현숙의 데이트는 영자와 영수의 관심 사이에서 고민이 생기는데, 두 사람의 호감도 조심스럽게 진행되지만 현숙은 현실을 직시하게 됩니다. 영식과의 대화에서 불편함이 느껴지고, 결국 불편한 상황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보입니다. SBS Plus ENA의 '나는 솔로 19기'에서는 남녀 12명의 모태솔로 이야기가 펼쳐지며, 다음 주에는 사랑 찾기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최신 소식을 기대해주세요!

 

 

나는 SOLO 솔로 19기 편성표

솔로 19기 영식은 광수의 이야기와 눈물 오열 대답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광수는 보수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있으며, 직업과 학력뿐만 아니라 취미와 종교에 대한 정보도 함께 공유되고 있습니다. 또한, 옥순과의 대화에서 혼란을 겪는 영식의 이야기도 함께 전해지고 있습니다. 옥순이 영식에게 푹 빠져 결혼 상대로 착각하고 있는 상황에서,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영식의 이야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보세요.

 

 

나는 SOLO 솔로 19기 회차정보 (1회, 2회, 3회, 4회)

 

 

'나는 솔로' 19기 가랑이 영철이 눈에 띄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어요. 특히 순자와의 데이트에서의 매력적인 행동과 영숙에게 표현하는 마음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인스타그램 @jae_gelsmann를 팔로우하여 더 많은 소식을 만나보세요. '나는 솔로'의 다양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만나보세요! ​​​​​​​​​​​​​​​​​​​​​​​​​​​​​​​​​​​​​​​​​​​​​​​​​​​​​​​​​​​​​​​​​​​​​​​​​​​​​​​​​​​​​​​​​​​​​​​​​​​​​​​​​​​​​​​​​​​​​​​​​​​​​​​​​​​​​​​​​​​​​​​​​​​​​​​​​​​​​​​​​​​​​​​​​​​​​​​​​​​​​​​​​​​​​​​​​​​​​​​​

 

 

 

도움되는 나는 SOLO 솔로 19기 관련 글

 

 

전현무계획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편성표 출연진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방송시간

전현무계획 전현무계획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현무와 곽준빈이 출연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은 매주 금요일에 방송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계획으로 떠나는 먹방 여행을 통

kimyeojin.tistory.com

 

눈물의 여왕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방송시간 편성표 출연진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박지은 작가의 새 작품으로 현우와 해인의 이혼 이야기와 남녀 성역할 바뀐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현우와 해

kimyeojin.tistory.com

 

엠카운트다운 방송시간 출연진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편성표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엠카운트다운 엠카운트다운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net의 목요일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은 797회에서 르세라핌, 에스파, 여자아이들, 베리베리, 미주, 더윈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등

kimyeojin.tistory.com

 

용감한 형사들3 방송시간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출연진 편성표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용감한 형사들3 용감한 형사들3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2월 29일 방송에서는 양양 일가족 방화 살인사건이 다뤄졌습니다. 범인의 정체가 밝혀지며 수사가 전개되었습니다. 또한, E채널 '용감

kimyeojin.tistory.com

 

고민순삭 방송시간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출연진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편성표

고민순삭 고민순삭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BC에브리원의 예능프로그램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는 김제동, 딘딘, 엄지윤, 나나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2024년 3월에 방송을 시작

kimyeoj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