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 싶다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방송시간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편성표 출연진

by affawefaew 2024. 3. 14.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연쇄 스토킹 사건은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9층 난간에 매달린 여자들의 사례를 통해 스토킹 범죄의 참혹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경찰의 무관심으로 인해 피해자들이 무력감을 느끼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입니다. 그알 1386회를 통해 이번 사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스토킹 범죄에 대한 예방과 대응 방안을 모색해야 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SBS의 '그것이 알고싶다'는 31주년을 맞이한 시사 프로그램으로, 김상중 배우가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베테랑들이 힘든 취재와 위험한 현장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최신 회차는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1365회에서는 FIFTY FIFTY와 어트랙트 간 전속계약 분쟁을 다루었고, 1386회에서는 부산 연쇄 스토킹 오피스텔 추락사와 멍키스패너 사건을 다루며 범죄에 대한 대책을 모색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시사프로그램 #다양한주제 #범죄대책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진

11월 18일 SBS 스페셜 <고래와 나>가 방영되었습니다. 고래의 신비와 소통 방식, SOS 이야기부터 인류의 기후 위기에 대한 해결책까지 소개하며, 출연진은 한지민과 박해수입니다.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는 2주간 결방되었으니 이에 대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SBS 예능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에는 김종국, 양세형, 이이경이 출연할 예정이며, 교도소 현장에서 코믹한 추격전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시간

 

 

우정선 양의 실종 사건과 김태석씨의 사건이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우정선 양은 5세 어린아이로 실종된 채 행방불명이 되었고, 백골 시신으로 발견되었지만 신원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한편, 김태석씨는 최미영씨를 돌보다가 정신건강이 악화되어 자해를 일으키고 우진군 성폭행을 주장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들의 사건에 대한 범인과 결말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편성표

SBS의 인기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가 결방되었고 대신 '낭만닥터 김사부3'가 4회 방송되었습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스키선수의 수술과 화재 사고 등 다양한 사건이 전개되었는데, 특히 마약 거래의 현주소와 온라인 마약시장 규모, '마왕 전세계'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방송을 놓친 분들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재방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건의 전개와 해결 과정을 함께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1회, 2회, 3회, 4회)

 

 

원더플월드는 MBC의 새로운 드라마로, 김남주와 차은우가 주연을 맡아 시청률이 상승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강우와 임세미도 조연으로 출연하여 막장, 멜로, 범죄 스릴러 요소가 더해져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며, 디즈니플러스나 MBC 드라마넷에서도 재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14회로 구성된 이 드라마는 3월 1일 첫 방송 이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도움되는 그것이 알고 싶다 관련 글

 

 

놀면 뭐하니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편성표 출연진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방송시간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의 구내식당을 소개한 주우재와 김석훈이 놀면 뭐하니에서 인상 깊고 맛있는 식사를 즐겼습니다. 샐러드는 신선하고 밥과

kimyeojin.tistory.com

 

전지적 참견 시점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편성표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방송시간 출연진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세대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이 주말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EASY'라는 타이틀곡으로 활동 중인 르세라핌은 멤버들의 다

kimyeojin.tistory.com

 

동네 한 바퀴 방송시간 편성표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출연진

동네 한 바퀴 동네 한 바퀴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프로그램에서의 하차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진행자와 새 시즌으로 이

kimyeojin.tistory.com

 

남북의 창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방송시간 편성표 출연진

남북의 창 남북의 창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BS '남북의 창'에서 '통일로 미래로' 코너에서 리포터를 채용합니다. 방송 경력 2년 이상자를 우대하며, 서류 제출 후 면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kimyeojin.tistory.com

 

걸어서 세계속으로 회차정보(1회,2회,3회,4회) 방송시간 편성표 출연진 재방송다시보기보러가기

걸어서 세계속으로 걸어서 세계속으로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희는 최근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프랑스 & 아일랜드편에 참여하여 아일랜드의 위스키 여행을 즐겼습니다. 투어 상품은 훌

kimyeoj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