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뱅크 2% 이자 한도 금액 및 신청방법, 언제까지, 홈페이지

by 알림뉴스 2022. 2. 12.
반응형

토스뱅크 2% 이자 한도 금액 및 신청방법, 언제까지, 홈페이지

토스뱅크 2% 이자 언제까지, 한도 금액 및 신청방법,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킹통장에 대해서 아시나요? 파킹통장은 현금을 잔고에 그대로 두지 않고 예치하면서 이자를 받는 통장으로 비상금이나 현금을 보관할때 필요한 통장이에요.

 

일반 주식통장의 경우는 연 0.1% 정도의 이자가 붙는데 반해, 토스뱅크 2% 파킹통장에 예치하면 연 2%의 이자를 받을 수 있어요.

 

토스뱅크카드가 있다면 OPT없이 1회 최대 10억까지 이체가 가능하니, 큰 단위의 금액을 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이에요.

 

토스뱅크 2%에 더불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목차

토스뱅크 2% 이자 기한

 

토스뱅크 2% 이자는 매달 셋째주 토요일에 정산돼요. 토스뱅크 파킹통장을 만들게 되면 개설이후 이자를 얼마나 받았는지도 조회할 수 있어요.

정해진 만기조건이 없고 자유로운 입출금까지 가능한 통장이니 비상금이나 남은현금을 예치해두고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되네요.

 

하루 이자가 계산되는 방법은 금액 구간에 해당하는 매일의 최종 잔액 X 금액 구간별 적용금리 / 365 로 적용돼요.

청년분들은 희망두배 청년통장 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시길 바래요.

 

▼ 토스뱅크 2% 이자 기한에 대해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