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몸신이다 이중용 트레이너 헬스장 심재현 신경외과 전문의 370회 만성통증 증상 원인 운동법

by 알림뉴스 2022. 2. 12.
반응형

나는 몸신이다 이중용 트레이너 헬스장 심재현 신경외과 전문의 370회 만성통증 증상 원인 운동법

나는 몸신이다 만성 통증 원인 증상 운동법 이중용 트레이너 헬스장 심재현 신경외과 전문의 병원 위치 예약 홈페이지 370회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370회 ‘방치하면 망가진다! – 만성통증’ 편은 2월 10일 목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됩니다.

나는 몸신이다 만성 통증 원인 증상 운동법

 

통증을 그대로 방치하면 신경이 망가져 악! 소리 나는 만성통증을 겪게 됩니다. 만성 통증은 수개월 또는 수년간 지속되거나 재발되는 통증입니다.

 

만성 통증 원인은 주로 척추관협착증과 무릎 등의 퇴행성 관절 질환이 흔합니다.

우리 몸 여기저기 생기는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 방치하면 인대나 힘줄이 손상돼 관절을 불안정하게 만들어 퇴행성 질환을 악화시키거나 신경까지 손상되는 만성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래 만성 통증 운동법 영상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