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혼+재혼 동시발표" 티아라 출신 아름, "소송 끝나면 결혼" 무슨 일?

by nanam1 2023. 12. 11.
반응형

"이혼+재혼 동시발표" 티아라 출신 아름, "소송 끝나면 결혼" 무슨 일?

사진=아름SNS

티아라 출신 아름이 이혼과 재혼을 동시에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지난 10일, 커플 사진을 올리며 이혼소송 중인 사실과 함께 재혼할 예비 남성의 얼굴을 공개하고 나섰다.

 

그는 "늘 곁에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너무 소중하기에 밝히고 싶지 않던 그런 사람, 너무나도 진실되어 오로라에 휘감기듯 시작된 사랑을 서로 고민 끝에 이젠 당당히 밝히기로 했다"며 입을 열었다.

 

아름은 예비 남편에 대해 "이 사람은 많은 것들에 지쳐 있던 저에게 행복이 무엇인 지 알려준 사람" 이라고 소개하며 "어쩌면 저보다 참 많이 아팠던 사람, 본인이 피해받을지도 모르는 상황에도 제가 힘들 때 기꺼이 저에게 달려와 주던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팠던 제 꿈에 대한 시간들을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 채워주고 있는 사람, 제 모든 꿈을 현실로 실현시키려 많은 것들을 감당해내주던 사람, 참 소중하고 고마운 사람을 만났다"고 덧붙였다. 

 

아름은 지난 2019년 결혼한 비연예인 전남편과는 이혼 소송중이라면서 "사랑하는 사람을 알기 전부터 저는 너무나도 많은 고통 속에 살아왔다. 보여줄 증거들도 많지만 그래도 아이들의 아빠였기에 하지 않겠다. 마지막까지 무례한 단어를 입에 올리며 농간해왔지만, 제가 떳떳한면 그만이라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아름, "악플 엄격히 처벌할 것" 경고 

사진=아름SNS

그녀는 재혼할 남성과 함께 행복을 찾아가는 중이라고. 또 아름과 재혼을 약속한 남성은 "누구보다 진실된 사랑으로 제 지금 이 힘든 시간들을 함께 이겨내주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있을 논란을 정리하기 위해 그녀는 "바람이라는 것의 정의는 누군가를 사랑하며 다른 사람도 사랑하는 거다. 저는 둘째도 혼자 출산해왔고 숱한 시간을 시달리며 살아왔다. 아이들 생각에 오랜시간 허덕이며 버티고 살아왔지만 이젠 즐기며 살아가려한다"고 주장했다.

 

두 사람은 앞으로 아름의 이혼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를 하고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고 덧붙였다. 아름은 현재 소송중인 남편에 대해 "이혼을 안해주고 있고, 이미 몇 년 전부터 이혼이었지만 법적으로만 도장을 못 찍었을 뿐이다. 긴 말은 필요 없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추측성 댓글 악플은 엄격히 처벌할 생각이다. 생각은 자유지만 그 생각을 겉으로 내뱉는 것은 처벌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고 좋은 생각과 판단을 하시길 바란다. 그러니 응원과 희망의 댓글만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그녀는 "판례 같은 이야기는 상관없다. 앞으로가 중요하다. 걱정 안하셔도 된다. 앞뒤 사정 모르는 악플러들은 형사처벌 하겠다. 많은 응원과 사랑 주셔서 저도 감사하고 고맙다. 사랑 드리겠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아름은 2012년 7월 DAY BY DAY 활동부터 티아라 새 멤버로 합류한 뒤, 2013년 7월 솔로로 전향한다며 팀을 공식 탈퇴한 바 있다. 

 

 

 

 

"19금 대화로 여전한 금슬 자랑해" 손태영,♥권상우 뒷모습에 멋있다 고백

"19금 대화로 여전한 금슬 자랑해" 손태영,♥권상우 뒷모습에 멋있다 고백 배우 손태영이 몸짱 남편 권상우가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다시 한 번 반했다.지난 8일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

kimyeojin.tistory.com

 

"딸 하임이 잘못 키웠다" 백지영, 다둥이 맘이 꿈이었다 고백

"딸 하임이 잘못 키웠다" 백지영, 다둥이 맘이 꿈이었다 고백 가수 백지영이 딸 하임이가 좋아하는 유제품을 소개하며 "잘못 키웠다"고 고백했다.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백지영 Baek Z Young'에는 '백

kimyeojin.tistory.com

 

“번 돈 다 날렸다” 김광규 억대 전세사기 고백

“번 돈 다 날렸다” 김광규 억대 전세사기 고백 최근 전국적으로 전세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배우 김광규(56)도 과거에 전세사기를 당했었다고 고백했다.김광규는 최근 한 방송에

kimyeojin.tistory.com

 

“오늘 결혼했어요” 걸그룹 출신 김보련♥강수일 결혼

“오늘 결혼했어요” 걸그룹 출신 김보련♥강수일 결혼 걸그룹 출신의 김보련(37)과 축구선수 강수일(36)이 오늘 결혼식을 올리면서 마침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김보련, 강수일 커플은 12월

kimyeojin.tistory.com

 

"남편이 90평 병실 잡아줘" 이혜영, '상위 1% 재벌' 플렉스 남편 누구?

"남편이 90평 병실 잡아줘" 이혜영, '상위 1% 재벌' 플렉스 남편 누구? 방송인 이혜영이 과거 90평짜리 초호화 병실을 사용했던 일화를 털어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

kimyeoj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