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 또 결혼해?" 김새롬, 새집 공개 '인테리어 업자 구속돼' 충격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4.
반응형

"너 또 결혼해?" 김새롬, 새집 공개 '인테리어 업자 구속돼' 충격

방송인 김새롬이 새롭게 이사한 집을 공개하며 최근 '새출발' 발언과 관련해 오해를 바로잡았다. 이날 23일 김새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김새롬'에서 새집을 최초 공개하였다. 영상 속 김새롬은 "첫 영상에서 '새출발한다'라고 발언했는데, 본의 아니게 어그로를 끌었다"라며 오해부터 바로잡았다.

 

지난 7일 김새롬은 3년 만에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업로드하며 "저 고백할 게 있다. 새출발한다. 맞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새출발"이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겨 화제가 되었다.

 

해당 영상을 게재한 뒤 김새롬은 다양한 친구들에게 연락이 왔다며 "너 또 결혼해?"라는 반응을 받았다고 토로했다. 그녀는 "사실 유튜브로 새출발한다는 의미였다. 앞으로는 진솔한 이야기만 하겠다"라고 명확한 뜻을 전했다.

 

이날 김새롬은 "제가 독립한 나이가 19살이었다. 얼마나 많은 일이 있었겠냐. 돈도 떼여봤다. 월세로 살고 있었는데 제가 살던 집이 경매로 나가서 보증금도 못 받고 나올 때도 있었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이 집의 경우 인테리어 업자랑 공사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며칠 뒤 연락이 안 되더라. 나중에 알고 보니 구치소에 수감됐더라"라며 웃픈 비하인드도 덧붙였다. 

 

"아니 옷을 왜 바닥에 놔?" 의외의 정리광 김새롬

사진=유튜브 채널 '나는김새롬'

여전한 유머 감각을 자랑하는 김새롬은 거실을 소개하며 "저는 집이 넓어 보여야 한다는 강박은 없다. 하지만 답답해 보이면 안 되겠다는 생각은 한다. 그래서 바닥 타일을 큰 사이즈로 선택했는데 지난달에 난방비가 19만 8천 원이 나오더라. 그래서 지금 춥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부엌의 인테리어를 소개하면서 "메탈, 금속 느낌을 주기 위해 상평통보 스위치를 달았다"라고 밝히며 독특함을 더한 그녀만의 감각을 선보이기도 했다. 드레스룸은 패셔니스타 명성에 걸맞게 마치 전문 매장을 보는 듯한 진열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색깔별로 분류하여 정리된 것은 물론이고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로 그녀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공간이었다. 심지어 안방을 과감하게 드레스룸으로 선택했다는 김새롬은 "저는 옷이 바닥에 있는 게 진짜 싫더라. 브라이언 형이 정리하는 걸 보면 '맞아 저게 사람 사는 거지' 했다. 너무 힐링 됐다"라며 의외의 정리벽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김새롬은 2016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핫한 스타셰프로 유명했던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으나, 1년 만에 불륜 논란이 일어나면서 갈등이 불거졌다. 당시에는 부부 사이가 괜찮다는 해명으로 넘어갔지만 결국 두 사람은 이혼을 결정하며 '돌싱'이 되었다. 이후 이찬오 셰프는 마약 밀수입, 흡입 혐의로 체포되어 큰 충격을 주기도 했다.

 

 

 

 

"유튜브 수익 전부" 이지혜, 사비까지 보태 '5천만원' 통 큰 기부 완료

"유튜브 수익 전부" 이지혜, 사비까지 보태 '5천만원' 통 큰 기부 완료 방송인 이지혜가 또 한 번 유튜브 수익을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지난 21일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

kimyeojin.tistory.com

 

"중국으로 돌아갔다" 장위안, '한국에서 차별받아' 충격 근황 공개

"중국으로 돌아갔다" 장위안, '한국에서 차별받아' 충격 근황 공개 '비정상회담'에서 중국 대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장위안이 결국 중국으로 돌아갔다. 장위안은 과거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하

kimyeojin.tistory.com

 

"실제 상황" 노홍철, 휠체어에 지팡이까지 충격 근황 사진 무슨 일?

"실제 상황" 노홍철, 휠체어에 지팡이까지 충격 근황 사진 무슨 일? 방송인 노홍철이 휠체어를 타고 지팡이를 짚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해 걱정을 안겼다. 지난 21일 노홍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kimyeojin.tistory.com

 

"일년에 한 번씩 울쎄라한다" 한예슬, 꾸준한 자기관리 고백

"일년에 한 번씩 울쎄라한다" 한예슬, 꾸준한 자기관리 고백 배우 한예슬이 외모 관리를 위해 받는 시술들을 쿨하게 밝혔다. 22일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는 '예슬 언니 관리 어떻게 해요? My L

kimyeojin.tistory.com

 

"나는 이코노미 탔는데.." 김준호, 비즈니스 탄 유지태 찾아가 변명했다 고백

"나는 이코노미 탔는데.." 김준호, 비즈니스 탄 유지태 찾아가 변명했다 고백 김준호가 비행기에서 있었던 유지태와의 일화를 전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독박투어 EP.20

kimyeoj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