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럴 수가" 원투 오창훈, 결혼 4년 만에 대장암 투병 '47세' 사망 충격

by nanam1 2023. 11. 14.
반응형

"이럴 수가" 원투 오창훈, 결혼 4년 만에 대장암 투병 '47세' 사망 충격

그룹 원투 오창훈이 향년 47세의 나이에 암 투병 끝에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14일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오전 6시 30분경 원투 오창훈이 강북삼성병원에서 사망했다고 전했다.

 

고인은 생전 대장암 4기와 신경내분비암을 진단받고 투병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수술을 받고 경과를 지켜보는 중이었지만, 안타깝게도 병마를 이기지 못하고 유명을 달리하였다.  

 

빈소는 순천향대학병원 장례식장 7호실에 마련될 예정이라고 하며, 발인은 16일 오전 10시에 장지는 성남화장장으로 전해졌다. 

 

같은 원투 멤버였던 송호범은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창훈이 형이 8차 항암 치료를 받은 후 상태가 호전되었다. 그래서 희망을 품고 잘 이겨내고 있었는데"라며 "신경내분비암이라는 게 급속도로 안 좋아지는 병이라더라. 갑자기 한 달 전부터 몸이 쇠약해지더니, 요양원에서 치료에 전념하고 있었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그는 "창훈이 형이 그곳에서는 더 이상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또한 "태양(오창훈 아들)이는 걱정하지마"라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형과 함께 음악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라는 애도의 말을 전했다. 

 

누리꾼들 "충격적인 소식, 아픈 줄도 몰랐다"

사진=오창훈 인스타그램

오창훈은 지난 2003년 송호범과 함께 JYP 두 번째 남성 듀오로서 그룹 원투로 데뷔하였다. 대표곡으로는 서인영과 작업한 '못된 여자 1, 2', '별이 빛나는 밤에' 등이 있다.

 

이후 송호범과 둘이서 지속해 그룹을 이어오다가 2010년 'Very good'을 마지막으로 더 이상의 활동은 하지 않았다.  그러나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해체' 선언은 하지 않았으며, 개별 활동 중이라고만 알려졌다.

 

오창훈은 홀로 'DJ 원투'라는 이름으로 활동면서도 가끔 송호범과 함께 '슈가맨2' 등에 나와서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러다 2019년 2년간 교제한 13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당시 그는 어린 시절 친구의 소개로 와이프를 만나게 되었다며 "2년 동안 한결같이 상대를 배려하고 챙겨주는 여자친구의 모습에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당시 오창훈은 43세로 "늦게 가정을 꾸린 만큼 서로 의지하고 아끼며 잘 살겠다. 음악과 가정 모두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는 다짐을 전했다. 

 

하지만 결혼 4년 만에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 또한 슬픔을 금치 못하고 있다. 비보가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픈 줄 전혀 몰랐는데 너무 충격적이다", "어떻게 지내는지 가끔 궁금했는데 이런 소식이"라며 참담한 심정을 감추지 못하는 반응이다.

 

“결혼할 수도 있어” 비혼주의자였던 산다라 박 심경 변화...왜?

“결혼할 수도 있어” 비혼주의자였던 산다라 박 심경 변화...왜? 걸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이자 비혼주의자로 알려진 가수 산다라 박(41)이 결혼할 수도 있다고 언급하면서 발언 배경에 이목

kimyeojin.tistory.com

 

"결국 고소, 선처 없어" 박지윤, 최동석 이혼사유 루머에 칼 빼들었다

"결국 고소, 선처 없어" 박지윤, 최동석 이혼사유 루머에 칼 빼들었다 방송인 박지윤이 최동석 전 KBS 아나운서와 이혼한다고 밝힌 가운데 이를 둘러싼 루머에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13일 박

kimyeojin.tistory.com

 

"와이프에게 명품시계 줘" 이시언, 한혜진에게 멱살 단단히 잡힌 이유

"와이프에게 명품시계 줘" 이시언, 한혜진에게 멱살 단단히 잡힌 이유 배우 이시언이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에게 받은 도움을 회상하며 한혜진의 특급 의리를 칭찬하고 나섰다. 지난 12일 방송된

kimyeojin.tistory.com

 

"기존 변호사 결국 사임" 유아인, 공판 연기… 사임 이유 뭐길래?

"기존 변호사 결국 사임" 유아인, 공판 연기… 사임 이유 뭐길래? 상습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의 첫 재판이 시작을 하루 앞두고 12월로 연기됐다. 13일 일간스포츠는

kimyeojin.tistory.com

 

"속상하다, 의사 누군지 몰라" 지드래곤, 결국 직접 인터뷰 나서

"속상하다, 의사 누군지 몰라" 지드래곤, 결국 직접 인터뷰 나서 최근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경찰에 조사를 받고 있던 지드래곤이 13일, 연합뉴스TV '뉴스프라임'에 출연해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

kimyeoj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