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잠적한 이유?" 김현정, '친했던 사람 모두 잃었다' 충격 고백

by nanam1 2023. 11. 14.
반응형

"내가 잠적한 이유?" 김현정, '친했던 사람 모두 잃었다' 충격 고백

90년대 풍미한 디바 김현정이 성대결절 진단을 받고 주위 사람들을 모두 잃었던 사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서는 시원한 가창력과 '롱다리 미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한 시대를 풍미한 가수 김현정이 출연했다. 

 

근황올림픽 제작진은 "김현정 씨의 가창력이 두드러진 영상 누적 조회수가 무려 600만 뷰를 돌파했다고 하더라"라는 소식을 알렸다. 이에 김현정은 "사실 내가 그런 걸 무서워해서 못 본다"라는 의외의 고백을 털어놓았다.

 

그녀는 "제가 강심장이면서 약심장인데, 안 좋은 댓글을 보면 눈물을 흘린다. 그런데 또 좋은 댓글을 보면 잘 살아야겠다고 다짐한다"라며 사람들의 반응에 민감하다고 토로했다.

 

지난 1997년 '그녀와의 이별'로 혜성처럼 데뷔한 김현정은 '멍', '혼자한 사랑', '그놈의 결혼식'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90년대 최고의 디바로 떠올랐다.

 

제작진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66회 기록하며 국내 가요계에서 가장 많이 한 여자 가수로 기록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내는 앨범마다 1위를 기록했던 김현정은 어느 순간부터 사라져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그녀는 처음으로 잠적 이유에 대해 고백한다면서 "사실 당시 새 앨범 준비를 하고 있었다. 처음에는 감기인 줄 알고 병원에 갔는데, 성대결절이라고 하더라"라며 가수들의 고질병을 앓았다고 고백했다.

 

"목은 원래대로 돌아왔지만, 대가로 사람들 모두 잃어"

사진=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

하지만 의사의 조언은 '쉬어야 한다. 노래 그만해야 한다'라는 말이 돌아왔다고 했다. 그러면서 수술을 권유했고, 김현정은 수술한 환자들을 볼 수 있었다고 했다.

 

그녀는 "전부 대한민국에서 난다긴다하는 가수분들이었는데, 전부 재수술을 했더라. 그 순간 수술은 절대 안 되겠다 싶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게 됐다"라고 전했다. 

 

그렇게 찾아간 마지막 병원에서는 "수술 안 하고 고쳐보자"라는 제안을 받았다고 한다. 김현정은 "재활하는 동안 다른 거는 일절 하면 안 된다"는 말을 듣고 결국 성대의 회복을 위하여 잠적 수준의 생활을 택했다고 고백했다.

 

의사가 알려준 생활 수칙은 '전화 통화하지 않을 것', '노래 방식 바꾸기', '사람들 안 만나기' 등이었다고 하면서 철저히 지켜나갔다고 말했다.

 

김현정은 "마치 수험생처럼 아침에 일어나면 물 마시고, 저녁에는 핸드폰을 딱 껐다. 취침 시간은 항상 오후 7시였다"라는 충격적인 생활 패턴을 공개했다. 

 

결국 김현정은 철저한 관리로 목 상태가 서서히 나아지기 시작했지만, 그로 인해 주변 지인들은 모두 잃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그녀는 "왜 날 피하냐고 섭섭해하더라. 정말 친했던 사람들이 싹 없어졌다"라고 쓸쓸한 미소를 지었다.

 

"5500평 초호화 저택" 추신수♥하원미, '영화에서 보던 집' 어느 정도길래

"5500평 초호화 저택" 추신수♥하원미, '영화에서 보던 집' 어느 정도길래 야구선수 추신수와 하원미 부부가 미국 텍사스 부촌에 마련한 초호화 대저택을 최초로 공개했다.지난 13일 하원미는 자

kimyeojin.tistory.com

 

"속상하다, 의사 누군지 몰라" 지드래곤, 결국 직접 인터뷰 나서

"속상하다, 의사 누군지 몰라" 지드래곤, 결국 직접 인터뷰 나서 최근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경찰에 조사를 받고 있던 지드래곤이 13일, 연합뉴스TV '뉴스프라임'에 출연해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

kimyeojin.tistory.com

 

"기존 변호사 결국 사임" 유아인, 공판 연기… 사임 이유 뭐길래?

"기존 변호사 결국 사임" 유아인, 공판 연기… 사임 이유 뭐길래? 상습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의 첫 재판이 시작을 하루 앞두고 12월로 연기됐다. 13일 일간스포츠는

kimyeojin.tistory.com

 

"와이프에게 명품시계 줘" 이시언, 한혜진에게 멱살 단단히 잡힌 이유

"와이프에게 명품시계 줘" 이시언, 한혜진에게 멱살 단단히 잡힌 이유 배우 이시언이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에게 받은 도움을 회상하며 한혜진의 특급 의리를 칭찬하고 나섰다. 지난 12일 방송된

kimyeojin.tistory.com

 

"결국 고소, 선처 없어" 박지윤, 최동석 이혼사유 루머에 칼 빼들었다

"결국 고소, 선처 없어" 박지윤, 최동석 이혼사유 루머에 칼 빼들었다 방송인 박지윤이 최동석 전 KBS 아나운서와 이혼한다고 밝힌 가운데 이를 둘러싼 루머에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13일 박

kimyeoj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