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SOLO) 출연진 다시보기 재방송 보러가기 회차정보

by 인포트렌드 2024. 3. 2.
반응형

나는 솔로(SOLO)

나는 솔로(SOLO)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희는 솔로 17기와 19기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17기는 화병을 극복하고 힐링한 멤버들이 많았어요. 19기는 모쏠 특집으로 기대가 높아요. 출연진인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옥순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죠? SBS Plus ENA 솔로 19기는 모태솔로 특집으로 시작되었고, 남자 12명과 여자 6명이 인기녀 영숙을 선택하게 될 예정이에요. 각자의 매력을 소개하고 호감을 표현하는데요, 다음 주에는 자기소개와 사랑 찾기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함께 응원해주세요! #솔로19기 #모쏠특집 #사랑찾기

 

 

 

나는 솔로(SOLO) 재방송

 

 

솔로 7기 옥순이 남자들의 속마음을 공개하고 소개팅을 시작했습니다. 모태솔로인 옥순이 남자들의 반응에 신기함을 느끼면서 소개팅 후의 대화는 흥미진진합니다. 한편, '나는 솔로' 9기에서는 광수, 정숙, 옥순 사이의 삼각관계와 영자, 순자까지가 등장하여 막장드라마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감정싸움 속에도 순수한 로맨스가 눈에 띄며, 재방송은 ENA PLAY, SBS PLUS에서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또한, 솔로 10기 출연자들의 나이, 직업, 인스타 소개와 돌싱 특집 첫인상 선택 및 현황이 공개되어 각 인물의 이야기와 매력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한국 음식은 강렬한 맛과 김치와 같은 발효 재료로 유명하며, 전통 요리는 밥, 채소, 고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함께 맛있는 한국 음식과 함께 '나는 솔로'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나는 솔로(SOLO) 다시보기

솔로 18기 영숙과 현숙의 이야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숙은 방송 후 긍정적 의견도 있지만, 배려없는 행동으로 논란이 되었습니다. 최종적으로 누구와 커플이 될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현숙은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솔로 프로그램은 출연자들의 매력적인 이야기와 반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방식의 첫인상 선택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나는 솔로(SOLO) 보러가기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ENA와 SBS Plus 채널에서 방영됩니다. 최근에는 16기 돌싱특집과 13기 개성파 특집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요. 특히 광수와 옥순의 갈등과 해결 여부, 그리고 눈부신 비주얼과 매력 가진 솔로남녀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어요. 방영 후에는 여러 플랫폼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놓치지 마세요! 함께 사랑을 찾아가는 솔로들의 이야기에 푹 빠져보세요.

 

 

나는 솔로(SOLO) 회차정보

19기 솔로 중 가장 예쁜 여자 정숙의 심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숙은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섬세한 미소로 다가가는 스타일입니다. 그러나 호감을 표현하는 것에는 조금 헷갈림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데이트 후에도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보이는 행동을 보이며, 남자의 행동이 가벼워 보인다는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남자와 여자 사이에서의 소통에 있어서 부담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119회 방송에서는 17기 솔로 출연자들의 정보가 공개되었는데, 상철, 영수, 광수, 영호, 영식 등의 모태솔로들이 등장했습니다. 특히 상철의 텐션이 부담스러웠는데, 앞으로 이들이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궁금하네요. 함께 기대해봅시다.

 

 

나는 솔로(SOLO) 출연진

 

 

SBSPLUS와 ENA 채널의 '나는 솔로' 13기에는 다양한 출연진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키, 나이, 직업, 매력 포인트, SNS 등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현재는 논란과 소문 속에서 발전 중인 상황입니다. 이번 시즌의 후보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한 소식들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주 밤 10시 30분에 방영되는 라방을 통해 함께 확인해보세요. 또한, '나는 솔로' 12기 특집에는 연애 경험이 거의 없는 출연자들이 등장하며, 매주 10시 30분에 SBS PLUS나 넷플릭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나는솔로12기 #커플 #데이트​​​

 

 

 

도움되는 나는 솔로(SOLO) 관련 글

 

 

MBC every1 목요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보러가기 다시보기 출연진 재방송 회차정보

MBC every1 목요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MBC every1 목요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BC every1의 인기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337회를 맞이했습니다. 2024년2

kimyeojin.tistory.com

 

디지몬 어드벤처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출연진 회차정보

디지몬 어드벤처 디지몬 어드벤처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서 정발된 미니 디지몬 어드벤처 신태일 신나리 피규어는 오랜 세월을 이어온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고전 제품입니다. 저렴

kimyeojin.tistory.com

 

텐트 밖은 유럽 보러가기 회차정보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텐트 밖은 유럽 텐트 밖은 유럽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럽 여행 중인 라미란과 멤버들이 텐밖유에서 유쾌한 캠핑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라미란의 캠핑 능력과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이

kimyeojin.tistory.com

 

커플팰리스 보러가기 출연진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커플팰리스 커플팰리스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net×tvN의 '커플팰리스'는 결혼을 목표로 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여자 출연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이모티콘 작가부터 치어리더, 특

kimyeojin.tistory.com

 

TVN 70억의 선택 출연진 다시보기 재방송 회차정보 보러가기

TVN 70억의 선택 TVN 70억의 선택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tvN 85회에서는 피부 탄력이 주요 주제로 소개되었습니다. 피부가 건강하고 탄력이 있으면 노화를 늦추고 전체적인 건강에 도움이 된다

kimyeoj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