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들 뇌진탕 경련 일으켜" 조민아, 심각한 교통사고 후유증 호소 충격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1. 23.
반응형

"아들 뇌진탕 경련 일으켜" 조민아, 심각한 교통사고 후유증 호소 충격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최근 당한 교통사고 후 여전히 뇌진탕 증세를 겪고 있다며 아들과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고 후 치료에 집중하는 동안 벌써 계절이 겨울을 향해 흘러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현실상 독박 육아중이라서 입원을 길게 하지 못했다. 매일 통원치료 하다보니 회복이 더딘 것 같다"라며 "어지럽고 소화가 안 되는 뇌진탕 증세로 살이 더 빠졌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여름 조민아는 육아로 인해 37kg까지 살이 빠졌다는 고충을 토로했기에 현재 몸무게도 40kg이 채 되지 않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면서 "강호(아들)는 토하던 증세는 없어졌는데 경기가 사라지지 않는다"라며 "새벽에 몇 번이고 자지러지게 울어서 걱정이다. 아기 뇌진탕은 오래간다고 하더라"라고 아들의 상태를 전했다. 

 

조민아는 "지금 이 아픔이 지나고 나면 제 봄은 유난히 더 따뜻할 거라 생각한다. 매일 긍정으로 이겨내겠다.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병상에서 아픔 딛고 3개의 자격증 취득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이번 달 초 조민아는 골목길에서 과속으로 돌진하던 차량에 부딪혀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에 병원에서 링거를 맞고 치료 중인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하면서 네티즌들의 걱정을 샀다. 

 

이어 조민아는 "이날 운세에 차 사고를 조심하라고 했었다. 그런데 등원길에 잠시 탔던 차로 인해 사고를 당할 줄은 몰랐다. 소중한 우리 강호가 하루 12번 이상 토하고, 경기를 보이는 뇌진탕 증세가 있다"라고 심각한 상황을 알렸다. 

 

조민아의 상황도 경추, 요추의 부상으로 인해 앉지도 걷지도 못한다고 전했다. 그녀는 "골반, 무릎, 발목, 손목 어디 하나 성한 곳이 없다.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고 있다. 머리도 빙빙 돌고 소화불량, 두통까지 심하다"라며 충격적인 후유증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아기랑 같이 아프다 보니, 입원하고도 계속 아기를 돌보느라 내 몸을 보살필 겨를이 없다. 그래도 얼른 아이라도 회복해서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던 바다.

 

이후 5일 뒤 조민아 병상에서 3개의 자격증을 땄다며 "아기부터 챙겨야 하는 싱글맘이라 제대로 쉴 수 없어서 더 힘들었지만 빛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라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해당 자격증은 부동산권리분석사 1급과 명리심리상담사, 타로상담전문가로 알려졌다. 그러면서 이번이 27, 28, 29번째 자격증 취득이라는 소식도 알려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2020년 11월 피트니스 센터 관장인 남성과 결혼하면서 임신 소식도 함께 전했지만, 이후 이혼하고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다.

 

 

 

 

"학창시절 고백 못 받아봤다" 덱스, 뻬빼로는 친구들과 교환만 해

"학창시절 고백 못 받아봤다" 덱스, 뻬빼로는 친구들과 교환만 해 대세로 떠오른 덱스가 학창시절에 여자친구가 단 한 번도 없었다고 고백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덱스101'에는 "덱스가 만든

kimyeojin.tistory.com

 

“조폭도 내게 90도 인사” 배우 유지태 무슨 일?

“조폭도 내게 90도 인사” 배우 유지태 무슨 일?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 '비질란테'에 출연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모델겸 배우 유지태(47)가 문신을 한 조폭으로부터 90도 인사를 받았던 일화를

kimyeojin.tistory.com

 

“여자친구 있었어?” 배우 김의성 12년째 연애 중

“여자친구 있었어?” 배우 김의성 12년째 연애 중 배우 김의성(57)이 현재 여자친구가 있으며 12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히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의성은 최근 한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여

kimyeojin.tistory.com

 

"회식 나만 안불러" 장영란, '연애편지' 프로그램 폭로 무슨 일?

"회식 나만 안불러" 장영란, '연애편지' 프로그램 폭로 무슨 일? 방송인 장영란이 과거 '연애평지' 출연 당시 회식에도 참여하지 못하는 등 무시당하기 일쑤였던 과거 이야기를 눈물로 전했다. 22

kimyeojin.tistory.com

 

"명예훼손 강경 법적대응" 지드래곤, 스트레스 절대 약으로 안풀어

"명예훼손 강경 법적대응" 지드래곤, 스트레스 절대 약으로 안풀어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마약 의혹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다시 한 번 전달하고 나섰다. 이번에는 법적대응까지 시사했

kimyeoj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