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1등 마담"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K 실장' 얼굴 공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1. 23.
반응형

"강남 1등 마담"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K 실장' 얼굴 공개

이미지 출처 =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마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과 관련된 여성에 대한 정보를 일부 공개했다. 22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충격단독] 강남 1등 마담 김 모 씨 정체!!! (마약 전과 6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실제 제목에선 김 씨의 실명을 드러냈고, 영상에선 김 씨 얼굴 또한 공개했다.김 씨는 29살로, 서울 강남구 소재 한 유흥업소에서 실장이라는 직함으로 몸담은 장본인이다. 마약 전과 6범으로도 알려져 있다.  

 

그는 이선균을 협박해 3억5000만원을 뜯어낸 혐의도 받고 있다.김세의는 k실장에 대해 "손님이 많아서 강남 1등이다. 도대체 어딜까? OOOOO의 OOO 마담이었다. 이선균을 협박해서 3억원을 떼낸 그게 누굴까. 굉장히 중요한 사진을 입수해서 전격 공개한다"고 말했다. 

 

김세의는 "오늘은 김 씨 사진 2장만 보여주겠다"라며 "사진 속 김 씨 가방은 에르메스 버킨백, 시계는 까르띠에 베누아다. 상당히 고가 명품"이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성은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에르메스 버킨백, 까르띠에 등 수천만원에 달하는 명품을 지니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세의는 자신이 잘 알고 지내는 유흥업계 종사자로부터 김 씨에 대한 정보를 들었다고 한다.

 

그 종사자는 "김 씨는 그렇게 미인이 아니다. 다만 남자들에게 정말 애교있게 잘한다. 그래서 인기가 많은 것"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김세의는 "김 씨 언니 또한 유흥업소 종사자"라며 "현재 SM 소속 연예인과 연인 사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사실이 아닌 건 얘기하지 않는다"고도 덧붙였다.

 

가세연 "아가씨들이 다 OO여대 방송연예과 이다" 발언 

기사내용과 무관한 사진 = 이미지 freepik

한편 앞서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은 서울 강남의 한 유흥업소 직원들이 서울 소재 여자대학교 학생들이라는 주장을 해 논란을 빚은 바 있다. 해당 학교는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세연은 지난달 27일 라이브 방송에서 "아가씨들이 다 ○○여대 방송연예과, 어디 연극영화과 이런 친구들"이라며 "이선균이나 지드래곤은 이런 룸싸롱 단골이니까 성관계까지 했나 보죠"라고 말했다. 

 

해당 방송 이후 OO학교 총학생회는 공식 SNS를 통해 "특정 유튜브 채널에서 본교 방송연예과의 명예를 실추시킨 발언이 담긴 영상을 올렸다"며 "대학 본부 차원의 공식 대응을 촉구하는 요청서를 발송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지난달 31일 대학 측은 총학생회장단, 공연예술대학 비상대책위원장, 공연예술대학 학장, 방송연예전공 주임교수, 홍보실 등으로 구성된 '유튜브 허위 사실 대책위원회'를 결성하고 공식 대응에 나셨다. 

 

해당 영상은 아직 삭제되지 않은 상황이다. 대학 측은 유튜브 허위 사실 대책위원회를 통해 명예훼손 고소,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제소 등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명예훼손 강경 법적대응" 지드래곤, 스트레스 절대 약으로 안풀어

"명예훼손 강경 법적대응" 지드래곤, 스트레스 절대 약으로 안풀어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마약 의혹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다시 한 번 전달하고 나섰다. 이번에는 법적대응까지 시사했

kimyeojin.tistory.com

 

"폭언, 폭행 죽고싶었다" 꽈추형 홍성우, 직장내 괴롭힘 폭로... 입장은?

"폭언, 폭행 죽고싶었다" 꽈추형 홍성우, 직장내 괴롭힘 폭로... 입장은? 일명 '꽈추형'으로 각종 예능프로와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활동하며 이름을 알린 비뇨기과 전문의 '홍성우'씨가 과거 직원

kimyeojin.tistory.com

 

"기자회견 중 간장테러" 윤형빈, 日파이터 도발에 극대노 무슨 일?

"기자회견 중 간장테러" 윤형빈, 日파이터 도발에 극대노 무슨 일? 최근 9년만에 로드FC로 복귀하겠다고 밝힌 개그맨 윤형빈이 기자회견 도중 일본 상대선수에게 간장테러를 당했다. 지난 22일,

kimyeojin.tistory.com

 

"제발 살려줘" 고딩엄빠 '17세 멕시코 맘' 미리암 출산 중 탈진

"제발 살려줘" 고딩엄빠 '17세 멕시코 맘' 미리암 출산 중 탈진 미리암, 김용기 부부가 건강하게 출산한 뒤 육아를 시작했다. 22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멕시코에서 온 17

kimyeojin.tistory.com

 

'비틀즈, 아델에 이어' 블랙핑크, 대영제국훈장 받으며 국위선양

'비틀즈, 아델에 이어' 블랙핑크, 대영제국훈장 받으며 국위선양 그룹 블랙핑크가 찰스 3세 영국 국왕으로부터 대영제국훈장(MBE·Member of the Most Excellent Order of the British Empire)을 받았다. 22일(현지

kimyeoj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