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팬 난리 났다” 일본 간 BTS 지민 사진 올리자 반응 폭발

by nanam1 2023. 11. 27.
반응형

“일본팬 난리 났다” 일본 간 BTS 지민 사진 올리자 반응 폭발

사진 출처: 지민 인스타그램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지민(27)이 일본을 찾은 가운데, 그가 방문했던 식당 사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반응이 폭발적이다.

 

지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1장은 일본 거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며, 또 다른 1장은 식당 내 테이블에 앉아 메뉴를 고르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별다른 코멘트 없이 단지 2장의 사진만 올렸을 뿐인데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었다.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는 벌써 600만 개를 넘어섰다. 실제로 이 게시물의 ‘좋아요’는 11월 27일 현재 654만 개를 찍었다. 지민이 업로드한 사진은 소소하고 일상적인 사진에 불과하지만 ‘지민 사진’의 파급력은 상당했다.

 

지민이 방문했던 일본 식당은 카레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지민이 방문하고 난 뒤 일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그곳이 어디냐?”며 수소문하기 시작했고 결국 해당 식당은 일본 내 포털 및 커뮤니티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현재 일본에서는 ‘지민 사진’, ‘지민 일본 식당’ 등의 키워드가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민이 방문하는 곳마다 화제를 몰고 오는 셈인데, 그가 화보를 찍었던 장소도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바 있다.

 

앞서 지민은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과 함께 GQ 매거진(지큐코리아) 11월호 커버를 촬영했다.

그가 촬영했던 장소는 대규모 복합 문화시설인 ‘퍼스트가든(First Garden)’이었다. 이 곳이 지민의 화보 촬영지로 알려지자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한 것. 그도 그럴 것이 지민은 여전히 막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스타다. 

 

지민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수는 단 93개에 불과하지만, 팔로워 수는 무려 5,246만 명(11월 27일 기준)으로 집계되고 있다. 게시물을 올릴 때 마다 무려 수 천 만명의 팬들이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따뜻한 눈으로 지켜보고 있다는 뜻이다.

 

BTS 데뷔 10주년 맞아 솔로 앨범 발매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지민

1995년 10월 13일 부산광역시 금정구 회동동에서 태어난 지민(본명: 박지민)은 회동초등학교, 윤산중학교를 졸업한 후 한국예술고에 입학했다.

 

지난 2013년 6월 13일 방탄소년단(BTS)을 통해 데뷔한 지민은 이 그룹에서 리드보컬 및 메인 댄서를 맡으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

 

지민은 올해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을 맞아 첫 솔로음반 '페이스(FACE)'를 발매하며 전세계를 휩쓰는 등 또다시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지민은 최근 K-POP 스타와 팬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대중 음악 시상식인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아이돌 플러스 인기상’을 수상했는데 이 시상식에서 솔로 가수 최초로 상을 받은 것은 아직까지 지민이 유일하다.

 

 

 

 

"0고백 1차임" 곽튜브, 미녀 수영 선생님 빼빼로 줬다가 '회사 그만둬'

"0고백 1차임" 곽튜브, 미녀 수영 선생님 빼빼로 줬다가 '회사 그만둬' 곽튜브가 미모의 수영 선생님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가 고백도 하기 전에 퇴짜를 맞는 장면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kimyeojin.tistory.com

 

"이만기와 스캔들 때문에" 이혜리, 밤무대만 15년간 전전한 충격적인 이유

"이만기와 스캔들 때문에" 이혜리, 밤무대만 15년간 전전한 충격적인 이유 돈이 없어서 물로만 배를 채웠다며 가수 이혜리가 씨름선수 이만기와의 스캔들 루머로 인해 힘들었던 생활고를 고백했

kimyeojin.tistory.com

 

"소개팅서 정자은행+아재개그" 53세 김승수, 14세 연하女에 깜짝

"소개팅서 정자은행+아재개그" 53세 김승수, 14세 연하女에 깜짝 53세 중년들의 박보검이라 불리는 배우 김승수가 14살 연하 미모의 여성과 소개팅을 하는 장면이 최초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kimyeojin.tistory.com

 

"허경영 하늘궁서 불로유 마셔" 80대 남성 사망, 경찰 수사 착수 무슨 일?

"허경영 하늘궁서 불로유 마셔" 80대 남성 사망, 경찰 수사 착수 무슨 일? 국가혁명당 명예대표 허경영이 운영하는 종교시설 '하늘궁'에 입소한 80대 남성이 숨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 23일

kimyeojin.tistory.com

 

"진짜 악질" 장민호, 등산 중 직원들 몰래 혼자 하산한 충격적인 이유

"진짜 악질" 장민호, 등산 중 직원들 몰래 혼자 하산한 충격적인 이유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등산 중 직원들을 버리고 혼자 하산하는 만행을 저질러 시청자들에게는 웃음을, 직원들에게는 빈축

kimyeojin.tistory.com